[문예창작과]문예창작과 전문적인 교육을 통한 성장!

[문예창작과]2022 조선대 문예창작과 정시 합격(1)

문예창작과 전문적인 교육을 통한 성장!

예고 문예 창작학과, 문예 창작과 문학 특기자 입학, 졸업 고교생 때 받은 수상 실적:문화 관광부 장관 상을 비롯한 대학 총장상 약 대회 이내)대학 재학 중, 문예 창작과 전공의 장학금 수여 받은 문창과 입시 학원 경력…

          더 보기▶          

 

2022 조선대 문예창작과 정시 합격(1)


라는 생각에 문예창작과 입시는 시도조차 하지 않았어요. 그게 진학 후에도 내내 아쉬움과 미련으로 남았어요. 다른 곳을 선택해보고 나니 제가 뭘 원했는지를 비로소 알게 되었어요. 이른 5월, 선생님의 블로그 글을 천천히…

          더 보기▶          

 

2021학년도 서울예대 문예창작과 운문(손연우쌤 담당 학생 ’00연’) 정시 합격후기 (1)

2021학년도 서울예대 문예창작과 운문 부분 00연 학생 합격후기 -노블팩토리 운문 담당 ‘손연우 선생님’반-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예술대학교 21학번 문예창작과(문창과) 시 (운문) 전공 학생입니다. 저는 손연우 선생님께…

          더 보기▶          

 

<정시만> 서울예대 극작과 문창과/ 한예종 극작과 서사창작과 연출과/ 4년제 , 추계예대 동국대…


수업 대상 – 한국예술종합학교 극작과, 서사창작과, 연출과, 영상원 실기 지원자 – 서울예술대학교 극작과, 문창과, 영화과 지원자 (스토리텔링이 필요한 과) – 추계예대 영상시나리오 학과 지원자 – 그 외 국내…

          더 보기▶          

 

동덕여대 문예창작과 학생부종합전형 1단계 합격

동덕여자대학교 문예창작과 학생부종합전형 1단계 합격 ✧⋄⋆⋅⋆⋄✧⋄⋆⋅⋆⋄✧⋄⋆⋅⋆⋄✧⋄⋆⋅⋆⋄✧ 동덕여대 문예창작과 1단계 통과했습니다!♡ 실기와 학종을 같이 준비하느라 고생 많았던 친구였어요….

          더 보기▶          

 

다변화된 시대에 부응하는 창작자를 양성하는 광주대학교 문예창작과


4학년 때는 시 창작 실기, 소설 장작 실기, 비평 연습, 희곡 창작 연습, 신춘문예 소설 창작 등의 실습에 기반한 심도 있는 교육을 받게 됩니다! 문예창작과의 졸업 후 진로는? 졸업생들의 경우, 전업 작가는 물론, 대학 강사…

          더 보기▶          

 

서울디지털대학교 문예창작과 2021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 모집 정보

그렇기 때문에 최근 더욱더 각광받는 학과로 떠오르고 있죠~ 서울디지털대학교 문예창작과는 국내 대학 문예창작학과 42개 중에서 학생수 1위는 물론 등단 실적 1위를 빛내는 학교로 창작 동아리 활동과 책임…

          더 보기▶          

 

문예창작과 과외 “손끝” 2023학년도 예비 문창인을 모집합니다.


중심으로 문예창작과 및 극작과, 영화과, 서사창작과 웹소설창작학과, 스토리텔링학과 등 작문능력을 요하는… 안녕하세요, 문예창작과 전문과외 [손끝 문예창작교습소]입니다. 🙂 길었던 2021년이 지나가고 드디어…

          더 보기▶          

 

중앙대 문예창작과 《합격작후기》

문예창작과를 본격적으로 준비한건 얼마되지않았는데 이렇게 합격후기를 쓰는것이 사실 많이 믿기지않아요 쌤에게 감사해요!ㅠㅠ 문예창작과 실기를 어떤식으로 대비해야할지에 정보는 있었지만 적용해야하는건…

          더 보기▶          

 

문예창작과실기 부족해서 지원이 어렵다면?


문예창작과는 시와 소설 창작 능력을 키우고 훌륭한 한국 문단의 스타들을 배출하고 있습니다 이 학과에서는… 오늘은 문예창작과실기 준비가 안된 혹은 하고 있지만 진학이 어려운 친구들을 위해 대학 선택의 팁을…

          더 보기▶          

 

★2023 문예창작 입시 소설 과외 모집★ 문창과/문예창작과

선생님 간단 프로필 #현재 숭실대학교 문예창작과(예술창작학부 문예창작전공) 3학년 휴학생(2022년도 2학기 복학 예정) -숭실대 문예창작과 수시 특기자전형으로 최초합격(2019학년도) -명지전문대 …

          더 보기▶          

 

<쉬운 길은 없다> 문예창작과 문창과 극작과 실기 과외 모집


저는 서울예대 문예창작과를 졸업했고 문예창작 입시 수업만 9년차입니다. 이곳의 입시 분야에 대해선 누구보다 자신있습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둘 다 가능합니다. 대상은 서울예대 문창과 극작과 한예종 서사창작과…

          더 보기▶          

 

단국대 문창과 / 단국대 문예창작과 합격 후기(3)

과외 학생 중 단국대 문예창작과 / 단국대 문창과에 합격한 또다른 학생이 합격 후기를 보내주었습니다. 사실… *합격 후기* 저는 고3이 되던 4월에 문예창작과를 진학하겠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그때 인터넷으로 학원과…

          더 보기▶          

 

2022 서울예술대학교 문예창작과 실기 운문, 산문 기출 시제 분석


지난 1월에 진행된 서울예술대학교 문예창작과 정시 실기 기출 시제를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대학교… 우리의 언어를 문학적인 언어로 대체하고 문법을 배우는 것이 곧 문예창작을 배우는 일입니다. 그리고 여러 사유를…

          더 보기▶          

 

중앙대 문창과 / 중앙대 문예창작과 합격 후기(6)

중앙대학교 문예창작과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실기 결과가 안 좋게 나오는 족족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 막막했습니다. 입시라는 현실에 가로막혀 글에 대한 자존감이 조금씩 떨어지기도 했습니다. 제가 쓴…

          더 보기▶          

 

흔한 문예창작과 학생의 현실. jpg


흔한 문예창작과 학생의 현실. jpg 교수님들이 원하는 실기 답안지 현실 교수님이 읽어오라는 책 우리들 수준 상상 속 글쓰는 내 모습 과제 제출 하루 전 입학 당시 목표 졸업 직전 ㅋㅋㅋㅋㅋㅋㅋ 실제 저의…

          더 보기▶          

 

문예창작과 과외/문창과 실기 2023 입시반 모집합니다 *산문 소설*

딜라이트 워크룸 수업은 문예창작과 실기 산문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여러분이 무엇을 먼저 시작해야… 남들 하는 정도로는 쉽게 합격할 수 없는 것이 문창과 입시의 이기에 뭐 하나라도 더 시키려고 합니다. d 산문…

          더 보기▶          

 

서울예대 문예창작과 합격 수기


원래 합격 수기를 올리진 않는데, 이 글은 문예창작과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거 같아… 또 입시에 대한 환상적이고 꿈같은 얘기보다는 정확히 현실을 짚어주는 글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선생님께…

          더 보기▶          

 

문예창작과 지망생들을 위한 유의사항 : 1. 재능이란 연금술을 믿지 말라

● 왜 문예창작과 지원자는 근기를 두려워할까. 어떤 일이든 간에 성과를 내려면 물고 늘어져야 한다는 것은… 그것이 현실이다. 그들에게 노력은 금기다. 노력을 많이 하게 되는 상황이 닥칠 대마다 그들은 의심한다. 영…

          더 보기▶          

 

문예창작과 문창과 4~8등급 수시 정시 인서울 합격 방법 길잡이^^


문예창작과에 합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정시 비중 상향을 포함한 입시제도 개편안이 마련되었지만 수시 비중이 훨씬 높은 것이 입시의 현실이다. “ 그러므로 “수시” 에 대한 입시 전략은 매우 중요하다. 내신 1…

          더 보기▶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