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중다과]소꿉놀이에 진심인 금손이 음식 갖고 장난을 친다면? 유튜버 ‘몽중다과’

[몽중다과]”채널 추천 함” 요즘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유튜버) 소개: 부달조, 몽중다과, 사나고

소꿉놀이에 진심인 금손이 음식 갖고 장난을 친다면? 유튜버 ‘몽중다과’

‘꿈속의 달콤하고 환상적인 다과’ 의미의 ‘몽중다과’라는 이름으로 음식 모형 작품 활동 이어온 그의 요리 이야기를 들어보자. Interview with 몽중다과 ©몽중다과 많은 재료 중 클레이를 선택한 이유가 궁금해요. 평면의…

image

“채널 추천 함” 요즘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유튜버) 소개: 부달조, 몽중다과, 사나고

02 | 몽중다과 Mongsweets @몽중다과 Mongsweets 클레이를 음식으로 재탄생시키는 유튜버 이 채널 보다가 클레이로 피자 만들기 따라 했는데 물감 칠하는 단계가 어려워서 만족스럽지 못한 완성을.. 했던 기억이 난다. 만들고…

image

도너랜드 천사점토 컬러클레이 만들기 유튜브 채널 몽중다과 추천

몽중다과 라는 유튜브 채널을 보고 피자, 도넛, 케이크 등 다양하게 만들었어요. 4살 둘째도 같이 쓰긴 했지만… 드림디포 몽중다과 유튜브 채널 천사점토 만들기 도너랜드 천사점토 전문은 아니지만 클레이나 점토 등으로…

image

CLASS101: 몽중다과 모형 디저트 신청..하고싶다ㅠㅠ

Attraction클레이매력주의보, 몽중다과Mongsweets이다. 두 작가님들은 영역이 살짝 다른데, 클레이매력주의보님은 주로 영화작품에 있는 캐릭터, 그리고 몽중다과는 창작물도 있지만 내가 빠져들게 된 계기는 영화작품 속…

image

유튜버추천:TOKYO자두네/몽중다과Mongsweets

잔잔 – 하고 일본 특유의 감성을 보실 수 있는 유튜버로 추천해요 ♀️ 몽중다과Mongsweets 두번째로는 몽중다과Mongsweets ♡ 영상제목처럼 클레이로 무에서 유를 창조하시는 분 •• 목소리랑 말투도 중독성있고…

image

몽중다과 보글보글 요리 장난감 추천

ㅋㅋㅋㅋ자 & 타칭 소꿉놀이 장인인 유튜버 몽중다과의 영상을 보고, 장난감 추천을 하러 가져왔습니다. 이 장난감은 진짜 같이 물이 끓는 흉내도 아주 잘내구요! 함께 들어있는 매직 물감으로 창의력을 뽐낼 수도…

image

롯데리아 유튜브 버거가게 오픈 보는 재미 쏠쏠해요 🙂

금손 몽중다과의 롯데리아 햄버거 클레이 아트 한번 보고 가실게요..^^ 오늘의 작품은 클레이 아트로 만드는… ^^ 이것이 클레이로 만든 버거라니 ㅎㅎ LOTTERIA X 갑자기 한우 트러플머쉬룸 버거가 먹고…

image

[몽중다과] 미녀와 야수 지점토 피규어 만들기

image

(65) 아줌마 일기 : 자식이 고프다.(2)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시청에 도덕경주니어양이 반대를 했기 때문에, 가보리다 주니어의 유튜브 목록에 있는 ‘티키틱’과 ‘몽중다과’를 보는 것으로 합의했다.식어버린 붕어빵 대신 뻥튀기를 먹으면서.) 5. 아침밥으로는…

image

2022년 3월 자힝이의 일상(feat.거제여행무선마이크)

ㅋㅋㅋㅋㅋㅋㅋ 몽중다과 유튜버님 채널에서 본 장난감이어씀 요러케 액체를 부어서 물에담그면 얘네가 고체화되면서 통통하게 부풀어오룸 이러케!!! 겁나신기하지 안나효효 물장구 조아하는 애들이 환장한다는 후기보고…

image

새해니까 50 문답

해쭈 먹고 사는 거 햄튜브 먹고 사는 거 지경 먹고 사는 거 이동진 말하는 거 사나고 뭐 만드는 거 몽중다과 뭐 만드는 거 하하하 고양이 관찰카메라 Ode Studio Seoul 플레이리스트 14 핸드폰에서 자주 하는 어플 세…

image

임소민│온라인 전시투어│고양아티스트365

#고양아티스트365 #임소민 #온라인전시 #몽중다과 2021 고양아티스트 354 두번째 작가, 임소민 ! 초현실적인… ⬇ @몽중다과 *** 《고양아티스트365 임소민》 2021. 6. 17. -27. 고양아람누리 갤러리누리 제 3전시장 2021년 6월…

image

[비누 원데이 클래스] 을지로 공방; 배스랩 에서 ” CP비누 + 약산성 샴푸바 ” 만들긔 (FEAT. 비누도 만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유튜브 몽중다과”를 보고 있는데 그 슨생님은 금손이던데 내 손은 x손이 분명함….

image

롯데리아 유튜브 채널 버거가게 개편 소식

모태 금손으로 유명한 몽중다과의 콜라보 영상! 최근에 올라왔는데 진짜 햄버거 같더라고요. 처음부터 끝까지 얼마나 신기한지 눈을 떼지 못하고 봤답니다. ASMR 영상도 있어요! ㅋㅋㅋ 쇼츠 영상들도 있어서 심심할 때…

image

바나나의 놀라운 효능

12월 제사과일 구성과 품질 구매후기 전체간략설명 – YouTube #흥(Hng) ㅣ 엄마의 선택, 엄선 바디버든 각설탕 8개 몽중다과Sweets Dreaming – YouTube 천기누설 배주스 부추쥬스 천마주스 발아현미쥬스 만드는법…

image

내 속도치곤 빨리 만든 햄버거

이번 햄버거는 유튜버 몽중다과님의 스폰지밥의 집게버거 썸네일을 참고한 거다. 그렇다! 나름 집게리아 햄버거를 따라한 거다! (라고 일단 주장하고..) 워낙 만드는 방법이 간단해서 일일히 다 찍진 않았다. 색깔만 잘…

image

유튜버 추천

클레이 몽중다과 금손+기발한 아이디어로 볼 때마다 신기합니다. 미술 잘하는 사람이 젤 신기해 ~ 소꿉놀이 주제가 위주입니다. 띠부 몽중다과가 소꿉놀이가 주제라면 띠부는 캐릭터가 주제입니다. 다양한 만화 장면을…

image

*。+・*。2022 연말 시상식*。+・。*

유튜브 몽중다과 https://youtu.be/CBMHNLjyH_w 만들기 개못하는 나는 이런 채널이 너무 신기해 올해의 취미 독서, 글쓰기, 그림 그리기 다 많이 한듯? 독서는 한 150권 했겠더라 글도 꽤나 많이 썼다. 돈도 벌고.. 각잡고 글을…

image

귀엽고 평화로운 걸 좋아하는 당신에게 | ☀취향 채널 추천

Clicker (46.5만) 스톱모션 Mini Forest 미니포레스트 (49.6만) 미니어쳐 요리 보다보면 꼭 큰 거인이 인간 세상에 내려와 친히 요리하는 듯한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몽중다과 (45만) 어른들의 소꿉놀이 목소리도 듣기…

image

소환 받았습니다

1.님피아 2.마휘핑 절대 맛있어 보여서는 아니고 3.루루와 라라 시리즈, 전천당 4.프리채널 아케이드 게임 5.꽃핀, 타임스낵, 푸먹, 몽중다과 님들이요. 6.제 생일날!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