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태수]외모지상주의 등장인물 안산의 왕 마태수

[마태수]외모지상주의 마태수 안산의 왕 주먹질 전투력 전적 이지훈 한신우 박형석

외모지상주의 등장인물 안산의 왕 마태수

안현성은 어찌 그럴 수 있겠냐고 고사하려 하지만, 마태수는 “수많은 놈들을 봐왔지만 믿고 맡길 건 현성이 너 뿐”이라고 말하면서 거절은 없다며 답정너 식으로 안산의 NO.1 자리를 안현성에게 넘긴다. 그 와중에…

          더 보기▶          

 

외모지상주의 마태수 안산의 왕 주먹질 전투력 전적 이지훈 한신우 박형석


보일 수 없다’며 박형석을 정권 한 방으로 날려버리고, 박형석에게 ‘진심으로 할 테니 너도 날 진심으로… 안현성은 어찌 그럴수 있겠냐고 고사하려 하지만, 마태수는 ‘수많은 놈들을 봐왔지만 믿고 맡길건 현성이 너 뿐…

          더 보기▶          

 

[외모지상주의 366화] 마태수 vs 핫형석

저번 화에서 핫형석과 만난 마태수는 형석을 무시하고 기절한 안현성에게 가서 위로하고 있네요하지만 핫형석은 진짜 맛이 갔는지 계속해서 마태수를 도발하고 있고1세대, 이지훈 얘기까지 하니 도…

          더 보기▶          

 

한국 기업에 취업한 자랑스러운 학습자를 소개해요!


한편 브라질 캄피나스 세종학당 관계자는 “자신의 한국 이름을 ‘마태수’라고 소개할 정도로 한국어와… 수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취업자가 나올 수 있도록 세종학당이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더 보기▶          

 

햇살아이 19072 : 대통령과 기생충 – 서민

때문에 생선회를 즐기는 사람들은 생선에 있는 기생충을 죽일 수 있는 ‘프리지콴텔’ 복용이 좋다고 한다. (※ 프리지콴텔은 의사 처방이 필요한 전문의약품이다.) 227쪽까지는 마태수 기생충탐정의 활약상을…

          더 보기▶          

 

제93회


거둘 수 있을 것이며 만약 제갈량이 직접 온다면 반드시 제게 붙잡힐 것입니다.” 마준이 그 계책에 따라 정예… “지금 천수성을 지키는 것은 누구요?”그 백성이 “천수성은 바로 마태수입니다.”하후무가 듣고 말을 몰아…

          더 보기▶          

 

젤엔퀸의 외모지상주의 더빙 모음

겟짤은 공식적으로 캡쳐할 수 있는 기능이고, 수익만 창출하지 않으면 아무렇게나 영상을 올릴 수 있다고… 저는 제 목소리가 굵어서 마태수나 바스코만 어울릴줄 알았는데, 이런 미성 캐릭터도 어울린다는 의견이 많아…

          더 보기▶          

 

[고전 소설] 홍백화전


이 작품에서 봉건적 사고방식을 엿볼 수 있는 대목 중 하나이다. 이 무렵 두 사람의 사랑을 방해하는 인물로… 이윽고 여방언은 순정승과 친분이 있는 왕교수, 마태수, 이제학 등을 차례로 순정승 댁에 보내어 순소저에게…

          더 보기▶          

 

이진성은 무조건 크게 강해진다(스포주의)

만들 수 있지만 종건루트보다 마초일루트가 더 강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지훈과 마태수가 그랬죠? 자신을 믿으면 강해진다. 진호빈이나 바스코처럼 천천히 성장하는것보다 오히려 긍지얻어도 지고 육체가열해도 지고…

          더 보기▶          

 

100문 100답 할게요 !


나의 별명 한입만 빛나 마태수 라네요 70. 싫어하는 색깔 모든 색은 다 이쁩니다 71. 가족관계 -엄마 아빠 형 나 72. 나의 혈액형 A(소심한 편 ㅋㅋ) 73. 내 발사이즈 280 74. 요즘 가장 갖고싶은 물건 현금을 갖고싶네요…

          더 보기▶          

 

외모지상주의 전투력 순위 ver.2

김갑룡 사후 불안정했던 주먹세계를 재평정한 전설적인 인물 4대크루 헤드급 이상의 강자로 추정되는 “안산의 왕” 마태수가 쪽도 못쓰고 당했다… 안산의 왕 역시 엄청난 고수지만 대진운이 나빴다 3.세계관 최강자…

          더 보기▶          

 

[외모지상주의] 용어정리


한신우 마태수 폰셔틀 방만덕죽김 = 죽을(일)각오 김기명경지명 = 경지에 도달한 김기명(김갑룡모드)투신우… 종건절마채 = 절권도 마스터 채원석노샤 = 샤오룽천샤 = 천호희공 샤오룽자완믿마 = 자신을 완전히 믿은 마태수

          더 보기▶          

 

2.외모지상주의 캐릭터 리뷰 강동 무적 채원석 프로필 / 전투력 순위!

상대해도 마태수는 여유를 보입니다. 하지만 0세대인 최민식은 잘쳐주면 1세대의 왕들과도 싸움이 성립되며 오히려 여유를 부릴수도있습니다. 그런 재원고의 강자들은 현재의 채원석을 이길 수 없을겁니다. 진호빈과…

          더 보기▶          

 

야무지게 먹어야-지•’•


쓸 수 있을 것 같은디 국밥조지고 카페 조지고 갈 곳 없어서 또(짝)태 갔다가 12시 해산 ^^ 오늘도… 저도 볼링 잘 치고싶어연 유아임, 마태수랑 오목했다가 개털림 요새 애들은 오목같은거 못하는거 아니야? 왜이리 잘해?…

          더 보기▶          

 

대통령과 기생충

해결할 수 있다 했는데 수술 도중에 엄마가 죽자 화가 난 김홍근은 유구낭미충이 돼지고기를 통해 전염된다는 것을 알고 삼겹살집 주인들을 죽이기 시작한다. 마태수와 형사의 도움으로 김홍근을 잡는다. * 미녀의 기침…

          더 보기▶          

 

손자병법(孫子兵法) – 혼수막어(混水摸魚)


느닷없이 생각지 못한 사태에 당면한 인간은 심리적 평형을 잃고 나중에 생각해 보면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 “천수성 안에 있는 마태수(마준)이옵니다.” 이 말을 듣고 하후무는 천수로 향했다. 또다시 많은 백성들이…

          더 보기▶          

 

SBS 특별기획 미세스 캅 2

마빡 / 마태수 역 김지은 : 이로준의 여비서 역 김난휘 : 박 마담 역 – 박종호의 정보원 박성근 : 윤형석 실장 역 정욱 : 김형민 역 민성욱 : 서지훈 변호사 역 이진권 : 이만영 역 민진웅 : 남해룡 역 정승길 : 최창호 역…

          더 보기▶          

 

313 공명에게 투항하는 강유


“마태수! 왜 이러십니까? 저에게 활을 쏘다니요?“ “네 놈이 공명에게 항복하였다는 소식을 다 듣고… 대업에 함께 동참하자….“ 오고 갈 데가 없게 된 강유는 하는 수 없이 말에서 내려 공명 앞에 무릎을 꿇습니다….

          더 보기▶          

 

대통령과 기생충.2

살랄 수 있다는 의사의 말과 달리 어마는 수술 중 사망한다. 그 후 김홍근은 돼지고기를 통해 감염되는 유구낭미충을 없애기 위해 삼겹살집 사장을 하나둘씩 목 졸라 죽인다. 마태수와 친구 형사의 도움으로 범인을 잡는데…

          더 보기▶          

 

대톨령과 기생충


한남자가 술을 마시면서 마태수에게 짝고환에 대해서 이야기 한다. 정씨는 고환에 기생충이 있어서… 어느 여대생의 죽음 자신의 사무실로 간 마태수는 입체 현미경으로 잡아온 물고리를 관찰하다가 붕어 10마리에서…

          더 보기▶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