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본 근교]일주일간 리스본 | 근교여행: SINTRA 신트라 추천!

[리스본 근교]포르투갈 리스본 근교여행 신트라 페나왕궁 & 무어인의 성

일주일간 리스본 | 근교여행: SINTRA 신트라 추천!

리스본에서 뭐할지 살짝 찾아보던 중에 숙소에 대한 여행블로그 글을 봤다. 내용은 이랬다. 에어비앤비를 추천하지 않는다며, 무분별한 에어비앤비 사업들 때문에 집값이 오르게 되고 찐 리스분 출신 혹은 포르투갈…

image

포르투갈 리스본 근교여행 신트라 페나왕궁 & 무어인의 성

포르투갈 자유여행 2022.05.20(금)~5.31(화) 신트라 : 페나왕궁 & 무어인의 성 렌트여행 마지막날은 리스본 근교여… 역시나 주변의 주차장들이 모두 만차라 뱅글뱅글 돌다 결국 헤갈레이라 별장은 포기하고 리스본으로 향했다.

image

리스본 근교 당일치기 : 리스본에서 신트라, 아제나스두마르, 호카곶

내가 정말 리스본에 와있구나~ 느끼게 됐어요 🙂 리스본 근교 소도시를 다녀왔어요! 오늘 코스는 리스본에서 신트라 -> 아자냐스 두말 전망대 -> 호카곶 신트라를 가기 위해 rossio역에 왔어요. 신트라가는 기차는 30분에 한…

image

포르투갈 리스본 근교 여행 오비두스 소도시 둘러보기

포르투갈 리스본 근교 여행 오비두스 소도시 둘러보기 리스본 주변에는 아름다운 소도시들이 여럿 있는데… 포르투갈 리스본 여행을 한다면 꼭 다시 가고 싶은 곳 중 하나입니다. 리스본에도 볼거리가 많지만 근교로…

image

[포르투갈] 포르투갈 리스본 근교 여행 당일치기 | 신트라 투어 | 호카곶 투어

오늘은 스페인 여행에 이어 포르투갈 여행 포스팅입니다! 리스본에서 2박을 하게 되면서 생각보다 시내는 볼 게 없다고 느꼈어요 그래서 하루는 근교 투어를 가야겠다고 생각을 했고 저는 자유여행으로 다니지만 는…

image

[포르투갈/리스본 근교] 오비두스, 신트라-호카곶-카스카이스

포르투갈 왕이 왕비에게 이 마을을 선물로 줬다는 유래가 있는데, 그러면서 ‘여왕의 마을’이라고도 불린다고… 혼자서 리스본 근교에 떠나보길 추천한다. 여행객이기 보단 이 지역에 살았던 사람 마냥 근교 여행 가는…

image

리스본 근교 당일 치기 (신트라, 호카곶, 카스카이스) 리뉴얼된 정보, 가는 방법

올해부터 리스본 근교 여행자들이 혼선을 겪을 것 같아 깔끔하게 정리해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한다. 전체… ✔️ 무어인들의 성곽 포르투갈이 이슬람에게 정복당할 적에 이슬람인 등이 축조한 요새다. 전망은…

image

▣포르투갈▣리스본 근교로 떠나요 신트라와 호카곶

2017.08.24 이제 2017년의 스페인 포르투갈 포스팅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리스본 근교투어를 다녀온 날입니다… 버스를 놓치면서 결국 막차를 타고 돌아왔어요 그리고 마지막 리스본을 느끼러 방문했던 재즈바 리스본의…

image

[포르투갈/카스카이스, 호카곶, 리스본 맛집] 근교를 찾아서(feat. 길치의 여행은 재미있다?)

#유럽 #유럽여행 #포르투갈 #리스본 #근교여행 #카스카이스 #호카곶 #리스본맛집 #해물밥 TRAVEL DAY 13 근교를 찾아서 ! (feat. 길치의 여행은 재미있다?) 카스카이스를 가고싶지만 혼자 가기엔 교통비가 부담되어 유랑 카페에…

image

[유럽/포르투갈] 리스본-신트라 근교 여행 후기 (페냐성 정원 / 무어인의 성 / 호카곶 / 카스카이스)

출처 구글 지도 빡세게 돌면 하루 여유 있게 이틀이면 다보다 보니까 근교로 신트라를 묶어 여행합니다. 저도 그랬고요. 다만 저는 날씨를 보고 신트라를 가려고 정확한 일정은 정하지 못했습니다. 무튼 에 가면…

image

서유럽 여행 : 서유럽국가 포르투갈 여행 리스본 근교 호카곶

아름다우며 리스본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위치해 있어 포르투갈 여행 시 신트라와 함께 리스본 근교 당일치기 코스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호카곶에는 십자가탑이 하나 서있는데 16세기 포르투갈의 시인 카몽이스가 쓴…

image

포르투갈 여행 / 리스본 근교 바닷가 마을 아제나스두마르 당일치기 ♥

@포르투갈 리스본 근교 여행 아제나스두마르 Azenhas do Mar, Portugal 2022 #포르투갈여행일기 2022. 4. 29. 리스본에서 신트라, 신트라에서 아제나스두마르까지 다시 택시를 타고 총 1시간 30분 정도가 걸려 도착한 의…

image

포트투갈 여행 :: 리스본 근교 신트라/호카곶/카스카이스 가는법 및 후기 공유

포르투갈 여행 :: 리스본 근교 신트라/ 호카곶/카스카이스 가는법 및 후기 공유 안녕하세요 🙂 오늘은… 리스본에서 신트라 가는법 [기차 이용해서 가는법] Rossio(호시우)역 or Oriente(오리엔트)역에서 신트라 데이패스 구매…

image

리스본_ 셋 째날 신트라 근교 여행 feat. 페나성, 호카곶(세상의 끝)

날에는 리스본 근교의 신트라성과 세상의 끝이라는 호카곶에 가기로 했다 #리스본여행 #리스본 #lisbon #유럽여행 #포르투갈 조식 먹고 출발 하기로 했다 미국에서는 메리어트 플래티넘이라 맨날 조식을 주니까,, 진짜…

image

리스본 신혼여행 DAY5 | 리스본 근교 신트라 당일치기, 페나성, 카스카이스, 세상의 끝 호카곶

10 리스본 여행의 막바지 리스본 시내는 거의 둘러봤으니 이제 리스본 근교로 돌아보기로 했다. 보통… 역시 욕조의 타일도 포르투갈 타일 중간에 창문으로 보이는 다른 성 벽과 천장의 무늬가 매우 화려했다. 점점 갈수록…

image

리스본 근교 여행 신트라 지도 일정 코스 (feat. 혹독한 감기)

리스본에서 정말 기대하고 기대했던 여행 중 하나가 바로 근교 여행인 ‘신트라’ 였는데, 신트라는 정말 정말 말도 안되게 너무 추웠다. 우리는 1월에 여행한 것 치고 포르투갈은 1월인데도 한국에 비해 따뜻하구나~ 라는…

image

[6일차-신트라]리스본 근교투어-헤갈레이라 저택, 절벽마을, 페나성, 호카곶 일몰

일몰보고 바로 차를 탔고 리스본에는 저녁 6시 45분쯤 도착했습니다. ✅️신트라 투어 후기 리스본 근교… 관광지 설명을 자세히 듣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 신트라 투어 추천드려요~!! #포르투갈여행 # #신트라투어

image

22′ 7-8월 유럽 스페인/포르투갈 여행 : Day 12 리스본근교 오비두스 Castelo de Óbidos, 하몽하몽…

여행기간 : 22년 7월 23일 ~ 8월 27일 (35박36일) 여행국가 : 스페인, 포르투갈 열두째날 리스본 -> 오비두스… 오비두스-리스본Campo grande Museu Calouste Gulbenkian,굴벤키안공원,Ground Burger 중에 어디갈까 하다가 오비두스…

image

리스본 근교 신트라 당일치기 여행 :: 헤갈레이라 별장, 무어인들의 성벽, 기차표, 버스 티켓, 맛집 추천

포르투갈 기차 CP 앱에서 시간 조회를 할 수 있어요. 창구에서 구매한 건 왕복으로 왔다 갔다 할 수 있는 편도… 리스본에서 근교 신트라까지는 기차로 한 시간 정도 걸리는데 10시 기차를 타려는 게 늦어져서 11시 기차를…

image

리스본 근교 여행_카스카이스에 가야 할 8가지 이유

리스본에서 기차 타고 훌쩍 다녀오기 좋은 근교 여행지예요. 1년 365일 중 중 260일이 맑을 만큼 햇살의 기운이 충만한 곳이죠. 며칠 전 다녀온 리스본 근교, 카스카이스의 풍경이에요. 예전엔 봄날의 카스카이스에 잠시…

image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