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알젬]디알젬 2023년 4분기 실적 요약

[디알젬]디알젬 (X-ray)


<디알젬 관련 최근 기사입니다>

 

뷰노, 디알젬과 의료 AI 공급 계약 체결…해외국가에 판매 속도

디알젬, 1주당 180원 현금 배당

디알젬·씨유메디칼·아이벡스 등 “성장 기반 마련”

디알젬, 국내 최대 X-ray 생산력으로 세계화 목표 外 [의료기기N]

디알젬, 김천공장 준공…연 12,000대 생산 능력 확보

 


 

 

(디알젬) 2023년 4분기 잠정 실적 관련

디알젬 3. 켐온 SK케미칼 기업개요 및 주가, 배당금 먼저 #에스케이케미칼 은 2017년 SK디스커버리가 영위하는 사업 중 Green Chemicals 및 Life Science 사업부문을 분할하여 설립하였고… 있다 디알젬 주가 및 배당금 두번째 종목은 # 이다 은 병원, 의원 등 의료환경에서 환자를 진단하기 위해 사용하는 X-ray 영상 진단장비를 연구 개발, 제조, 판매하는…

디알젬
관련 정보 더 보기 >>>

 

디알젬 (X-ray)

디알젬은 제 관심종목에 있고, 현재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관심종목에 들어간 사유는 월봉 차트상 바닥권 우량한 실적 30% 변동공시 사유 = 매출액 증가에 따른 이익의 증가(매출… 디알젬의 경우에도 실적이 잘 나온다 하더라도 “꿈과 희망”이 있는 기업에는 속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주가 상승이 제한적으로 일어나거나, 아예 일어나지 않을수도 있는 위험도…

디알젬
관련 정보 더 보기 >>>

 

[종목탐구] 디알젬 (찾았다! 저평가 종목)

지원 철저) 광명 디알젬 주총장 오전 9시. 출근길 간만에 차 운전 힘드네요 20명내외 조촐하게 주총 참석 (일반주주는 관운장과 + 2.3명?) 그 흔한 주총 플랑카드 한장 없다 ( 굿) 임원들도 각 부서 출근해 일하는지.. 주총장에는 접근 금지 분위기 음음 담당 임원이 종이컵 커피 권하길래.. 사양후 내손으로 물한잔 준비.끝 미션 .. 세계최고수준 의료인 상대 영업…..

디알젬
관련 정보 더 보기 >>>

 

BUSAN] 부산 의료기기 전시회 탐방후기(Feat. 디알젬, 디알텍, 제노레이, 씨젠, 유비케어, 비트컴퓨터)

업계에 따르면 디알젬, 씨유메디칼시스템, 아이벡스메티칼시스템즈, 이오플로우, 티앤알바이오팹 등 의료기기 제조기업들이 신공장 증축을 통해 경쟁력 제고에 나서고 있다. 디알젬 김천공장 전경. 환자 진단용 엑스선 장치 제조업체 이 최근 연간 1만2000대 엑스선 장비를 생산할 수 있는 김천공장을 준공했다. 총 사업비 250억원이 투입된 김천공장은 약…

디알젬
관련 정보 더 보기 >>>

 

디알젬 진짜 뭐지

디알젬은 경북 구미에서 수출되는 HS code 9022의 데이터와 사업보고서상 해외 매출부분이 거의 일치한다. 위의 그래프는 달러기준 9022 데이터를 해당 분기의 평균환율로 원화 환산하여 해외 매출 부분과 비교한 그래프이다. 수출데이터의 월별 비교이다 3월 데이터는 아직 나오지 않았다. 올해 1,2월 들어 작년에 비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작년 2월…

디알젬
관련 정보 더 보기 >>>

 

디지털 의료기기 관련주 / X-RAY 장비 관련주 [디알젬] 주식 주가 기업 분석

5) 시장점유율 영상진단 X-ray시장은 상위 고객사인 Siemens, GE, Philips가 약 60%의 높은 시장점유율을 보이고, 디알젬의 고객사인 FUJIFILM은 5위 정도임. 6) P / Q / C 분석 P : 제품 가격… (디알젬을 좋게 보는 이유중 하나임) 엑스레이 기기는 해외 메이져 업체들이 점유율을 가져간 상태임. 또한, 신뢰성 측면에서 대형 병원에서는 이런 메이져 업체들의 제품을…

디알젬
관련 정보 더 보기 >>>

 

[디알젬] 유의미한 공시(내부자 증여, 신규시설투자 정정)

[기업훑어보기] 디알젬 훑어보기 : 한쪽 끝에서 끝까지 빠르게 살펴보기 말 그대로 대충 보는 것이기에 사실과 다른 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직접 확인하는 과정은 필수입니다. 여기에 올린다고 추천이 아니라 공부용입니다. 1. 회사의 개요 훑어보기 ① 기업명 : ② 주요 사업의 내용 : 의료기기 X-Ray를 연구개발, 제조 및 판매 ③ 주식수 : 11,016,581주…

디알젬
관련 정보 더 보기 >>>

 

디알젬 기업분석! 디알젬 주가

세종기업데이터 텔레그램에 디알젬 수주잔고 증가에 대한 언급이 있어 살펴보기로 함. 미국법인 자산·매출 vs 수주잔고(해외) 22년부터 확인해 보니 동사 전체 해외 수주잔고도 급중하고 있지만 디알젬 미국법인의 자산과 매출 또한 크게 증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음 이전 분기까지 개별 거래선 향으로 잡히던 북중남미향 매출이 3분기부터 북미법인을…

디알젬
관련 정보 더 보기 >>>

 

상장기업편람122. 디알비동일, 디알젬, 디알텍

kr) 신민규 기자공개 2023-08-08 08:15:12 진단용 엑스선 촬영장비 제조업체인 디알젬이 제2공장을 이달 완공할 예정이다. 김천 산업단지에 토지분양을 받은지 6년여만이다. 코스닥 상장 당시 약속했던 완공시점보다 다소 지연됐지만 대규모 생산이 가능한 신축공장이 생겼다는 점에서 긍정적으로 해석된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은 경상북도 김천시 어모면…

디알젬
관련 정보 더 보기 >>>

 

[디알젬] 재무시각화 자료 간단하게 훑어보기

그리고 동일 패턴으로 새로 눈에 띈 종목은 #디알젬 입니다. 포스코DX에 비교하면 수급부터 종목 규모까지 모든것이 한참 부족한 종목이지만 어차피 차트 패턴만 보고 하는 매매이기에… 종목명은 디알젬 차트의 패턴은 긴 구간에서 보이기도 하고, 짧은 구간에서 보이기도 합니다. 짧은 구간의 패턴들이 모여 긴구간의 패턴들이 형성이 되는것이죠. 은 짧은…

디알젬
관련 정보 더 보기 >>>

 

차트패턴 공략 – 컵앤핸들 패턴 (포스코DX, 디알젬)

22년 사업보고서 읽기 Ⅰ 회사의 개요 디알젬 아메리카(텍사스) 신규 설립 ’03년 설립, 엑스레이 영상 진단장비 연구개발, 제조 및 판매 중 주요 사업의 내용 기존 진단용 아날로그… 결정 ’22년 텍사스 신규 설립 Ⅱ 사업의 내용 진단용 디지털 엑스선 촬영장치 1) 엑스선 발생부(제너레이터, 튜브, 콜리메이터) 2) 기구부(튜브스탠드, 환자테이블, 월스탠드) 3)…

디알젬
관련 정보 더 보기 >>>

 

디알젬, 김천 공장부지 매입 6년만에 완공(23.08.08뉴스)

4% 비용의 성격별 분류: 6497억 중 상품 4841억, 원재료 2949억, 급여 995억, 감가상각비 321억 자산가치: -1316억 시가총액: 1120억 디알젬 03년 설립 18년 코스닥 상장(광명시)… 03~현재 디알젬 대표이사 매출구성: 1101억 중 Diagnostic X-ray System 781억, Digital Upgrade System 106억, Mobile X-ray System 109억 -Diagnostic X-ray System: X선 촬영 진단장치(아날로그…

디알젬
관련 정보 더 보기 >>>

 

디알젬 해외 수주잔고 vs 북미법인 매출

오늘은 차트 흐름이 나쁘지 않은 디알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차트 흐름이 좋아 보인다는 디알젬의 차트입니다. 가장 최근의 차트를 보면 긴 장대 음봉인데 왜 차트가 좋다는지 의아해 할 수 있습니다. 장대음봉이기는 합니다. 그렇지만 큰 갭 상승 후 장대음봉이기 때문에 해당 차트는 많은 거래량을 동반한 매집에 봉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갭상승 후…

디알젬
관련 정보 더 보기 >>>

 

[기업훑어보기] 디알젬

6월 건축자재 단가 인상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해 245억으로 증액(연 1만대) 엑스레이 산업과 디알젬 엑스레이는 크게 아날로그와 디지털(CR, DR)로 나뉨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High-end / 은 Middle-end / 중국, 인도 등이 Low-end 은 수출 비중이 높음. 2대 주주가 후지필름 후지필름이 에게 위탁생산을 맡겨 헬스케어 엑스레이 시스템 사업 진행…

디알젬
관련 정보 더 보기 >>>

 

디알젬

디알젬 사업의 내용 디알젬은 2003년 9월 25일 설립되어 병원에서 환자를 진단하기 위한 진단용 엑스선촬영장치를 연구개발, 제조 및 판매하는 회사이다. 기존 진단용 아날로그 엑스선 촬영장치뿐만 아니라 디지털 엑스선 촬영장치, 아날로그 방식을 디지털 방식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영상시스템과 진단용 엑스선 촬영장치의 핵심 부품인 제너레이터…

디알젬
관련 정보 더 보기 >>>

 

디알젬 수출입 통계 + 주담통화(230330)

디알젬 진짜 뭐지.. 계속 생각나게 하네.. 매집 신호는 있는 거 같고, 분홍색에 기둥 하나 세우고… 위 초록색 구간: 50일선에서 계속 와리가리 치고… 이상하다 이상해… 디알젬의 OPM, ROE, 매출 보면.. 일단 최근 매출이 막 폭발적인 성장이라는 느낌은 아님. 근데 그럴 수 밖에 없는게 ▼ 2022년 사업보고서 봐도 지금 공장 불나게 돌아가고 있고…

디알젬
관련 정보 더 보기 >>>

 

feat.티앤알바이오팹) 디알젬·씨유메디칼·아이벡스 등 성장 기반 마련

현재, C-ARM의 경우 국내 기준 70%정도 점유율을 가지고 있다고 하고, 독일, 미국향 준비를 한다고 들었다.(팜플렛 상으로는 100개국 이상에 수출 한다고 명시되어있다.) 디알젬과… 네번째 기업은 (DRGEM)이다. 예전에 삼성바이오 관련주로 잠깐 본 기업이었는데, 최근 센텀호랑이님의 블로그에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어서 다시 관심이 생겼다. 디알텍…

디알젬
관련 정보 더 보기 >>>

 

디알젬 주총 참석 후기 (3/27)

#디알젬 회사 소개는 홈페이지와 센텀호랑이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 듯 합니다. 기본적인 부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조용히 내실을 다지는 모양새입니다만… 디알젬은 비교기업 중간값보다 높은 성장률과 ROIC를 가지고 있습니다. PEGR 또한 평균 및 중간값 보다 낮습니다. 충분한 업사이드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몇 가지 숙제…

디알젬
관련 정보 더 보기 >>>

 

디알젬 문제점(위험요인, 리스크)

수요가 좋아 증설했고 앞으로 그 수요만큼 생산이 잘 이루어지고, 신공장에서 생산성까지 좋아진다면 금상첨화인데… 실적이 개선될만한 트리거는 수주잔고만 보기에는 부족한것 같고 좀 더 찾아봐야 할것 같다. KEY : 해외 판매 증가 본 내용은 매수매도 추천이 아닌 개인적인 기록입니다. # #X-Ray #후지필름 #엑스레이 #제너레이터

디알젬
관련 정보 더 보기 >>>

 

노바백스 관련주 : SK케미칼, 디알젬, 켐온 주가 및 전망

디알젬 2023년 4분기 잠정실적이 공시되었다. 분기 매출 320억, 영업이익 6.8억, 영업이익률 5.3% – 매출액은 2020년 코로나 피크(450억) 이후로 최고 분기별 최고 매출액을 시현 – BUT 상기… 디알젬은 23년 9월 공장이전 이후 23년 4분기까지는 램프업과 각종 비용을 떨어내서 이익이 좋지 못하리라는 생각은 했는데, 실제로 보니 원가율 상승 이슈가 더해저 예상보다 낮은…

디알젬
관련 정보 더 보기 >>>

 

[추  천]

[품절주의 상품 삼성uhdled큐소닉50인치4k]삼성전자 75인치 슬림베젤 QLED 4K UHD 스마트 큐엘이디 

[SNS대박 제품 s32ag520 인기순위 15개]삼성 오디세이 G5 S32AG500 32인치 IPS QHD 165Hz 1ms 

[신뢰가는 x3000i 인기순위 15개]벤큐 게이밍 빔프로젝터 X3000i

[검증된 아이템 w10bhn 인기순위 15개]LG전자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 컴팩트 드럼세탁기 + 건조기 세트

[신뢰가는 nt940xfg-kc51g 인기순위 15개]삼성전자 갤럭시북4 프로 NT940XGQ-A51A 14인치 인텔 코어 울트라5

상고이유와 법리검토의 의미와 절차, 그리고 판결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윈도우 10 설치방법windows 다운로드]윈도우 Windows 11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USB 디스크 만들기

[현명한선택 dwa-19r0p 인기순위 15개]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6인용, DWA19C1P20S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