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기술]나무기술 주가 전망 :: 눈여겨봐도 될만한 종목

나무기술 / 감사보고서제출

[나무기술]나무기술 주가 전망 :: 눈여겨봐도 될만한 종목

나무기술 주가 전망 :: 눈여겨봐도 될만한 종목

기술적분석 (차트분석) 먼저, 나무기술 주가의 큰 흐름을 봅시다. 나무기술 주가는 작년 코로나 급락직후 크게 회복을 하긴 했지만, 이후 세계적인 증시 대반등에도 불구하고 하락하는 흐름을 보여온 종목입니다. 물론…

 

 

 

나무기술 / 감사보고서제출


첨부파일 [나무기술]감사보고서제출(2022.03.22).zip 파일 다운로드 감사보고서 제출 [지배회사… rcpNo=20220322900347 기업개황정보 회사이름 나무기술(주) 영문명 NAMU TECH CO.,LTD. 공시회사명 …

 

 

 

[나무기술, 원익큐브, 청담러닝, 티플렉스, 쎄미시스코] 주도주 검색기를 이용한 단타 매매내역

나무기술 / 기준봉 조정 후 파동 / 수익률 1.96%, 1.72%, 1.51%, 0.03%, 0.18% – 주도주 보조 검색기에 포착된 종목으로… 나무기술과 원익큐브는 신고가가 아니라서 조심하였는데 역시나 흔드는 폭이 심했습니다. 이후 시장이…

 

 

 

5G 관련주_주가 전망 및 분석 (나무기술, 에프알텍, 엔텔스, 오파스넷, 기산텔레콤, 에치에프알…


정창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통신정책관은 “이번 규제 완화가 특화망 경쟁을 통한 사업자들의 투자 촉진 및 글로벌 5G B2B 시장 우위 확보 등으로 이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242040)…

 

 

 

나무기술

나무기술 주식회사는 교보비엔케이기업인수목적 주식회사와 2018년 7월 2일 합병계약을 체결하였음. 시장의 변화에 맞추어 사업초기에는 인프라 사업을 시작으로 가상화의 전문적인 기술과 전략을 보유하고…

 

 

 

범양건영, 케이피에프, 유라테크, 나무기술 기업정보 및 주가상승 이유분석


2% 유라테크 주가상승 이유 세종시 수도 이전 기대감에 세종시에 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유라테크 상승 나무기술 디지털 관련주 나무기술 매매일지 및 매수이유 B는 BUY(매수), S는 SELL(매도)를 의미(영웅문 자동일지…

 

 

 

2000년대 초부터 가상화에 주력한 나무기술, 토종 기술로 글로벌 시장 전방위 조준

코로나19의 여파로 주력제품인 가상화 솔루션 나무 클라우드 센터와 플랫폼 칵테일 클라우드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부터다. 가상화 한 우물 20년 2001년 설립된 은 2003년부터 당시 생소한 기술이었던…

 

 

 

매매 일지- 나무기술, 카카오페이(21년 11월 3일)


매매일지 (1) 나무기술 나무기술 매수/매도 마크 그제, 어제 관심종목에서 계속 언급드린 나무기술이라는 종목입니다. 2거래일간 계속 매수를 이어왔던 종목이고, 금일 눌림목에서 조금 더 물량을 담고 매매를 완료한…

 

 

 

중앙에너비스 흥구석유 희림 영화테크 손오공 크루셜텍 와이제이엠게임즈 해성티피씨 성호전자

중앙에너비스 흥구석유 희림 영화테크 손오공 크루셜텍 와이제이엠게임즈 나무기술 해성티피씨 성호전자… 수혜 ▷ #나무기술 MS·블리자드 대규모 인수…MS 파트너사 선정 부각↑ ▷ #해성티피씨 ‘중기부, 로봇활용…

 

 

 

[종목 심층분석] 나무기술 (메터버스 관련주/ 클라우드 관련주/ 빅데이터 관련주/ 윤석열 정책 관련주/ AI…


말로만 스마트시티가 아니라 진짜 스마트시티는 인공지능,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 다양한 기술력이 요구되며 나무기술은 이러한 기술들에 관련하여 기술개발이 꾸준하게 들어가고 있다는겁니다. 이 외로 최근…

 

 

 

나무기술[242040/Not Rated] 클라우드 플랫폼의 강자

Not Rated 가상화 및 클라우드 플랫폼 업체 나무기술은 가상화 및 클라우드 플랫폼(칵테일 클라우드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사업 모델을 모두 통합 관리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는 All-In-One 플랫폼) 국내 1위…

 

 

 

나무기술(제5기 1분기보고서)


나무기술은 네트워크 구축, 클라우드 솔루션, SI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으로 상장된 지… = 제5기 1분기보고서 2020.1.1 ~ 3.31 = 나무기술 주식회사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에 위치해…

 

 

 

[틸론-5] 나무기술과 상대비교, 그리고 밸류에이션

틸론을 상대비교 하면 시트릭스나 VM웨어와 해야하는데 이는 밸류에이션이 달나라로 가버리는 것이고, 그렇다고 나무기술과 하자면 원천기술을 가진 틸론이 나무기술과 같은 밸류에이션을 받을 수 없다는 겁니다. 적정…

 

 

 

(증권가찌라시)삼성인수? 메타버스 마지막 대박주가 될것인가? (나무기술)


클라우드 플랫폼 기술 나무기술의 클라우드 플랫폼 칵테일 클라우드(Cocktail Cloud)는 컨테이너 기반 애플리케이션 관리 플랫폼으로 일반기업의 IT계열사, 클라우드 및 CSB(Cloud Service Brokerage) 사업자, 호스팅(Hosting)…

 

 

 

SI 관련주 웹케시 나무기술 롯데정보통신 케이엘넷 주가

두 번째, 나무기술입니다. NCC를 비롯한 클라우드 플랫폼 칵테일클라우드, 5G NFV 등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또한, 연결회사를 통하여 PLM Pass 등을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기반 기술…

 

 

 

2021.11.16 스윙포트폴리오(지누스, 파트론, 나무기술)


나무기술 왼쪽에 우하향하는 빨간 추세선을 보시면, 주가가 전체적으로 하락 추세를 그리고 있다는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10월 28일 양봉을 기준으로 전체적인 주가는 우상향 흐름으로 바뀌었습니다. 우상향…

 

 

 

나무기술 주가 – 클라우드, 5g 관련주

제로에너지 기술이 반영될 예정인 이 나무기술 R&D 센터는 2022년도 9월 준공 예정이며, 최대 300명 가량의 인력을 수용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이번 R&D 센터 투자를 통해서 인공지능, 클라우드 빅데이터 등의 고부가가치…

 

 

 

나무의 편의는 물론! 창문을 위한 기술! 햇빛은 과감하게, 차단


안녕하세요~ 항시 정직한 땀을 흘리는 민영버티칼 채과장입니다 🙂 나무의 편의는 물론! 창문을 위한 기술! 햇빛은 과감하게, 차단 이번 고객님께서는 운영하시는 카페 내부 전적으로! 우드블라인드 설치로 문의를 주셨던…

 

 

 

[나무기술 1편] 5G 대표 수혜기업, 재무제표와 사업 살펴보기

칵테일 클라우드 https://www.zdnet.co.kr/view/?no=20190410105828 나무기술은 구글의 기술파트너입니다. 구글은… 비율은 나무가 숲을 이룰 때 훌륭한 양분이 되어줄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전년도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했고…

 

 

 

홈캐스트 종목 분석 방향


오늘은 홈캐스트란 종목에 대해 리뷰를 해볼게요 제가 생각하는 주식의 매매에 대한 기본적인 공식을… 이중에서 중요하게 보는 부분은 거래와 챠트 채권발행가 공시정보 대주주와의 관계성을 보고있는데요 는…

 

 

 

 

 

추천상품 보기

 

 

간추린 이슈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