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 보수교육]간호사 보수교육 유예 대상 및 신청 방법 가이드

[간호사 보수교육][CRA] 간호사 보수교육 유예 신청하는 법


<간호사 보수교육 관련 최근 정보바다>

 

전공의 “면허정지 유예해 봤자”…간호사들 “우리 안 잊었죠?”

대구시간호사회 대의원 총회

“코딩하는 간호사”…앱으로 환자 건강관리 돕는다

심폐소생·약물투여 … 간호사, 의사 대신 98개업무 가능해져

간호사가 직접 개발한 앱으로 환자 건강관리 돕는다

 


 

 

간호사 보수교육 유예 대상 및 신청방법 정리

간호사라면 누구나 알고 있어야 할 면허 신고 및 보수교육에 대해 알아볼게요! 간호사로서 알아야 할 사이트를 먼저 소개드릴게요 보수교육 https://edu.kna.or.kr/main/MainView.do ” ” & 면허신고 https://lic.kna.or.kr/lic/user/main.do 협회 회원등록 https://membership.koreanurse.or.kr/ 신청하기 면허신고를 위해 매년 꼭 들어야 하는 , 어떻게 하는지 알아볼게요 먼저 KNA…

간호사 보수교육
관련 정보 더 보기 >>>

 

[CRA] 간호사 보수교육 유예 신청하는 법

간호사가 제공하는 IV 술기가 얼마로 측정되어 비용으로 지불되는지 알고 행위를 하는 간호사들이 몇명이나 있을까? 또 현실에 맞지 않게 급여가 되는 수많은 간호행위, 정확히 말하면 ‘의사행위에 포함된 간호수가’ 의 불편한 진실을 알고 싶어 #대한간호협회 에서 시행하는 #간호을 신청하게 되었다. 2022년 1월에 이루어진 이라 ZOOM 을 통한…

간호사 보수교육
관련 정보 더 보기 >>>

 

간호사 면허신고 방법 보수교육 기간

그래서 오늘은 간호사 보수 교육 이수 시간, 교육비, 신청 방법(온라인)에 대해 작성해 보겠습니다. 보수교육 이수 시간 간호사는 보수교육을 연간 8시간 이상 이수하여야 합니다. 또한 필수 과목을 면허신고 시마다(3년마다) 2시간 이상 이수하여야 합니다. 보수 교육비 1. 8시간 교육 미등록 회원 108,000원 / 등록회원 40,000원 2. 4시간 교육 미등록 회원 88,000원…

간호사 보수교육
관련 정보 더 보기 >>>

 

간호사 보수교육 유예 간호사들이 알아야 할 사항들

고등학교때부터 직업란에 적었던 미래희망 : 간호사 하고 싶었던 일이기도 했고 취업을 목적으로는 제일 적합하다고 생각했던것 같다. © kwook, 출처 Unsplash 2004년 05월~2006년 07월… 그렇다면 올해 나는 2023년 면허신고대상자 2016년이 마지막 면허신고~ 그럼 나는 부터 받아야함!! 이번주 온라인 신청하기 그리고 외래에 근무한다고 너무…

간호사 보수교육
관련 정보 더 보기 >>>

 

간호사 보수 교육 유예 , 면제 자세하게 알아보기

사랑해요~배운대로 실천하는 좋은 간호사가 되겠습니다!! 국립암센터에 국제암대학원대학교가 있다는건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직접 본건 처음이다… 국립암센터 보수교육은 내용은 물론이고 전반적으로 감동이었다… 특히 좋았던 점은 지정좌석제~!! 맨 앞줄에 앉게되어 목이 조금 아팠지만…견딜수 있었다~ㅎㅎ 모든것이 너무 좋았기에…. 먹을 만큼만…

간호사 보수교육
관련 정보 더 보기 >>>

 

간호사 보수교육 유예 대상 및 신청 방법 총정리

대학교 4학년을 마치고, 국가고시 자격증을 취득하고 나면 모두 끝일 거라 생각이 들 거예요 ㅠㅠ 하지만 간호사라면! 의무적으로 들어야 하는 보수교육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보수교육이 무엇인지! 또 듣는 방법은 무엇인지! 한번 확인해 볼게요!! 보수교육이란?? (Continuing Nurse Education)이란 국민 보건 향상을 위하여 환자 진료 업무에 필요한…

간호사 보수교육
관련 정보 더 보기 >>>

 

간호사 보수교육 면제에 대한 이해

간호사 복귀시 보수교육 이수는? 1. 간호사 보수교육 유예 대상자 1) 해당 연도에 6개월 이상 환자 진료 업무에 종사하지 아니하는 자 -휴직자(육아휴직/휴업) -퇴직자/미취업자 -교수 및 연구원 -일반·행정기관/의료기관 소속자로 환자진료업무에 종사하지 아니한 자 (단, 면대면이 아니더라도 전화건강상담, 교육을 하는 경우 이수대상) -노조전임자 -해외체류자 2)…

간호사 보수교육
관련 정보 더 보기 >>>

 

간호사 온라인 보수교육 신청 면제 이수증 유예 교육 시간에 대해 알아봐요

간호사라면 의료법 시행규칙 제20조 제2항에 의거하여 보수교육을 1년에 8시간 이상을 이수하여야 합니다. 또 필수과목을 면허신고 시마다 2시간을 이수하여야 하고요. 면허신고 주기는 3년입니다. 간호사 보수교육은 온라인으로 들을 수도 있고 오프라인으로 들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무료는 아닙니다. 간호사 회비를 내고 있는 회원이라면 온라인에서 할인받고 들을 수…

간호사 보수교육
관련 정보 더 보기 >>>

 

간호사 보수교육 유예 면제 신청 대상자 및 증명 서류

간호사 보수교육 1년에 한번 이수하는 보수교육. 8시간동안 꼬박 줌 강의를 들었어요. 저는 옛날 사람이라서 그런지 오프라인 강의가 더 좋은 것 같아요. 줌 설정, 카메라가 꺼져있을… 마취과에서 일했던 똥내공 찐찐 간호사 이야기 – Arrest 미워요. 이번 보수교육 들으며 예전 마취과에서 일했을때가 떠올랐어요. 시술은 혈관에 카테터를 넣고 그 안으로 스텐트를 넣거나…

간호사 보수교육
관련 정보 더 보기 >>>

 

5년 차 간호사의 온라인 보수교육 신청하는 방법/ 면제, 유예 대상자는?

(대한간호협회 회원등록하고 교육 들으면 가입비때문에 더 비쌋음) 그러던중 검색하다가 알게된 유휴간호사 재취업교육이 있었다. 본인 부담금 5만원, 나머지 국비지원 12시간 온라인 보수교육 이수 후 이론, 실습으로 이루어진 3일간의 과정 으로 구성되어있다. 신청은 RNjob에서 할 수 있다. https://www.rnjob.or.kr/ 본인에게 알맞은 지역 선택하여 수강신청하면 된다….

간호사 보수교육
관련 정보 더 보기 >>>

 

유휴간호사 재취업교육 (경력단절 간호사 보수교육)

권장 학습환경 모바일/크롬/인터넷 권장 사양이 쓰여있으니 확인한 이후에 쾌적한 환경에서 강의 듣도록 해 보자고요!~ #간호사보수교육 #간호사보수교육면제 #간호사보수교육유예 #2023 #보수교육면제 #보수교육신청하는법 #신청하는법 #KNA에듀센터 #5년차간호사

간호사 보수교육
관련 정보 더 보기 >>>

 

간호사 보수교육(혈관계 질환의 최신 중재적시술과 간호), 줌수업, 마취과 간호사 이야기

휴직 전에 받아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이 들었는데요 오늘은 간호사 보수교육 면제 유예 신청 대상자와 증빙서류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해요 간호사는 면허 유지를 위하여 대한간호협회장이 인정한 보수교육을 당해 연도 12월 31일까지, 8시간 이상 이수할 의무가 있는데요, 간호학 전공의 대학원 재학생, 신규면허 취득자 등 기준에 해당하는 자는 보수교육 면제…

간호사 보수교육
관련 정보 더 보기 >>>

 

간호사 보수교육 면제 / 유예 신청하고 나니 맘 편해

오늘 제 포스팅을 통해 간호사 온라인 보수교육 신청, 시간, 유예, 면제, 이수증 등 함께 알아보는 시간 가질게요! 간호사 보수교육 간호사 면허증을 취득한 이후 간호사는 의료법에 의거해서 매년 연간 8시간 이상 보수교육을 받아야 하며, 필수과목은 3년마다 면허신고를 하는 해에 2시간 이상 이수를 해야합니다! 면제 대상 면제…

간호사 보수교육
관련 정보 더 보기 >>>

 

간호사 보수교육 유예신청 방법 (feat. 간호사 면허신고)

인해 보수교육에 출석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간호사의 개인적인 사정을 고려하여 면제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간호사 보수교육 면제에 대한 이해는 간호사들의 전문성과 개인적인 사정을 고려하는 것입니다 이는 간호사들이 보다 유연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동시에 환자의 안전을 보장하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간호사들은 보수교육을…

간호사 보수교육
관련 정보 더 보기 >>>

 

간호사 보수교육 듣는 방법(나도 이제 N년차 ??)

저처럼 간호사 일을 안하고 계신분들이 보시면 도움 될 만한 보수교육 유예신청 대상 및 서류, 방법 등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수교육 유예 대상자 및 증명서류 1. 해당…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방법 유예신청을 할 때 필요한 서류를 첨부해야 하기 때문에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 먼저 설명드리겠습니다. 1….

간호사 보수교육
관련 정보 더 보기 >>>

 

열정♡임상 – 2023 간호사(RN)보수교육 [호스피스 완화간호 Hospice Palliative Nursing care]…

이 또한 신규간호사라고 하여 자동 면제처리가 아닌 면허 취득 후 개개인이 면제 신청을 진행해주어야 합니다. 이번글로 보수교육 유예 및 어떤 경우 면제 대상자인지 알아보도록 하겟습니다. 간호사 보수교육 이수 방법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으로 듣는 방법이 두가지가 있습니다. 코로나 바일러스로 잠시 오프라인 교육이 중단되었을 때가 있어서 그런지 요즘은 비대면…

간호사 보수교육
관련 정보 더 보기 >>>

 

2023년 간호사 보수교육

이와 같은 장단점을 고려하여 간호사는 자신의 상황과 계획을 근거로 유예 신청을 결정해야 합니다. 구체적인 유예 신청 가이드라인 유예 신청 절차는 몇 가지 주요 단계를 포함합니다. 우선 유예 신청기간 보수교육 대상기간 종료일로부터 3개월 전까지 신청해야합니다. 그리고 대상자마다 휴직자는 휴직계나 재직증명서, 퇴직자/미취업자는…

간호사 보수교육
관련 정보 더 보기 >>>

 

간호사 보수교육 신청 (이수 시간 온라인 교육비)

헿 그렇게 후다닥 등록을 마치며, 오늘은 간호사 면허신고 방법과 기간, 보수교육 여부에 따른 신청 방법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기간 의료인 직종의 전문성을 고려해 활동하고 있는 의료인과 면허자가 몇 명인지 관리를 하기 위해 국가에서는 신고제를 운영 중이에요 취득 연도를 기준으로 기본 인적 사항과 취업 상황, …

간호사 보수교육
관련 정보 더 보기 >>>

 

(간호사 보수교육) 간호사를 위한 건강보험제도와 수가의 이해/ 간호법이 필요한 이유/ 간호법/ Nursing Act

간호사는 최초 면허 발급 후 매 3년마다 면허를 신고해야 하고, 신고를 하려면 보수교육 이수 or 유예 or 면제 자료(해당 시)가 있어야 한다. 만약 신고기간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신고를 하지 않으면 면허는 효력이 정지되고, 면허 효력이 정지된 사람이 의료행위를 하게 되면 면허 취소의 사유가 된다. 나의 경우에는 CRA로 근무하고 있기 때문에 유예…

간호사 보수교육
관련 정보 더 보기 >>>

 

간호사 보수교육 및 면허신고, 면제 및 유예 대상

지금은 많은 간호사들이 면허를 받아 일을 하고 있는 반면 휴직, 퇴직, 이직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따라서, 이번 글에서는 간호사 보수교육 유예 대상 및 신청방법… 반려 보수교육 이수시간 부족 등 신고요건을 충족하지 않아 면허신고가 수리되지 않은 경우 5. 유의사항 유예는 당해 연도에 해당하므로 동일한 사유에 해당하지만 매년…

간호사 보수교육
관련 정보 더 보기 >>>

 

[추  천]

[품절주의 상품 삼성uhdled큐소닉50인치4k]삼성전자 75인치 슬림베젤 QLED 4K UHD 스마트 큐엘이디 

[SNS대박 제품 s32ag520 인기순위 15개]삼성 오디세이 G5 S32AG500 32인치 IPS QHD 165Hz 1ms 

[신뢰가는 x3000i 인기순위 15개]벤큐 게이밍 빔프로젝터 X3000i

[검증된 아이템 w10bhn 인기순위 15개]LG전자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 컴팩트 드럼세탁기 + 건조기 세트

[신뢰가는 nt940xfg-kc51g 인기순위 15개]삼성전자 갤럭시북4 프로 NT940XGQ-A51A 14인치 인텔 코어 울트라5

상고이유와 법리검토의 의미와 절차, 그리고 판결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윈도우 10 설치방법windows 다운로드]윈도우 Windows 11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USB 디스크 만들기

[현명한선택 dwa-19r0p 인기순위 15개]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6인용, DWA19C1P20SL